LF 질스튜어트스포츠,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 지원

인사이트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 주연의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제작 지원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과 라이프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급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하여 LF에서 전락적으로 론칭한 스포츠 브랜드다.


앞서 올해 초 '윤식당2' 제작 지원에 이어 전속모델 박서준 주연의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제작 지원하는 등 론칭 2년차를 맞은 올해 본격적인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F


tvN의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 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 로맨스다.


'윤식당2' 제작 지원을 통해 박서준을 활용한 편안한 일상 속에서의 스포츠룩을 선보인 바 있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완벽한 남성 이미지의 이영준 역의 박서준을 통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일 첫 방송된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지난 2013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조회수 5,000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 못지않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순항하고 있다.


인사이트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