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출현 시간 고정 및 보상 강화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7일,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출현 시간 고정 및 보상 강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사막'의 인기 레이드 콘텐츠인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가 앞으로는 요일 별 정해진 시간에 출현한다.


이에 따라 직장인 등 접속 시간에 제약이 있었던 모험가들도 출현 일정에 맞춰 우두머리 몬스터 공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처치 시 받게 되는 보상 아이템의 획득 확률도 2배로 상향됐다. 여기에 우두머리 몬스터 공략에 기여한 모험가는 모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한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가모스' 공략 보상에 펫 아이템 '어린 붉은 용'이 추가되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어린 붉은 용'은 '검은사막' 최초로 몬스터 드랍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펫으로, 기존 펄 상점이나 이벤트를 통해 획득했던 펫들 대비 특별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다.


여기에 귀여운 외형도 가지고 있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어린 붉은 용'은 가모스의 처치 후 획득한 '가모스의 뿔'로 일일 의뢰를 진행하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늘(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플레이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일은 하루 1시간부터 최대 5시간까지 접속 유지 시 매 시간마다 잠재력 돌파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로렌가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주말에는 2시간 접속 유지 시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를, 4시간 접속 유지 시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를 제공한다.


'샤카투의 진귀한·희귀한 상자' 아이템은 6월 7일까지 상점에서 게임 재화로도 구매 할 수 있다.


MMORPG '검은사막'의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출현 시간 고정 및 보상 강화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