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폴로 티셔츠' 썸머 스타일링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흡습 속건 기능성 소재와 카라 변형을 막아주는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를 선보였다.


■ 골프와 테니스처럼 초록색 그린 위의 스포츠 활동 시에는 화이트 팬츠와 함께 매치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골프, 테니스 등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폴로 티셔츠는 멋과 활동성을 모두 잡는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이때 팬츠 색상이 스타일링에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는데, 골프나 테니스처럼 초록색의 코트나 필드 위에서 운동하는 경우 화이트 계통의 팬츠를 함께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흰색은 경쾌한 이미지를 주면서 초록색과 함께 할 때 가장 돋보이는 색으로,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테니스의 경우 테니스룩의 정석으로 여겨지는 흰색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좋으며, 특히 여성들의 경우 짧은 주름치마 형태의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하면 클래식한 테니스룩이 완성된다.


■ '데일리룩부터 나들이룩까지' 팬츠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가능


폴로 티셔츠의 장점은 어떤 스타일링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 팬츠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트랙수트나 기능성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편안한 트레블룩으로, 짧은 기장의 캐주얼한 팬츠나 풍성한 느낌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청량한 분위기의 바캉스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이때도 폴로 티셔츠의 색상 선택이 중요하다. 


개성 강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올해 유행하는 울트라 바이올렛과 같이 보라색 계통이나 레드와 같은 강한 원색 계통의 폴로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핑크나 민트 등 톡톡 튀는 컬러의 폴로 티셔츠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 쿨비즈룩의 유니폼…폴로 티셔츠, 시원하면서도 격식 갖출 수 있는 쿨비즈룩에 제격


폴로 티셔츠는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면서도 격식과 예의를 갖출 수 있다는 점에서 여름철 직장인들의 쿨비즈룩으로도 제격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폴로 티셔츠는 무더운 여름철 어떤 상황과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패션 아이템으로 여름철 코디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골프·테니스웨어, 데일리룩, 나들이룩, 쿨비즈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여러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해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