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4월 마지막주 연애 운세…"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4월 마지막주(23일~29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비포 선라이즈'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한 사람이 올 땐 그 사람의 역사가 함께 오고 있는 거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대단하고, 또 곧장 아무것도 아니게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인연이다.


그러니 매 순간 최선을 다하자. 동시에 담대하자. 섣부른 기대와 실망으로 누군가와 함께하는 시간을 점철시키지는 말자.


그렇다면 당신에게 이번 일주일은 어떤 시간이 될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4월 마지막주(23일~2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이번 한 주는 다소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예정이다. 당신의 마음만큼은 따뜻할 수 있기를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비포 선라이즈'


◆ 물병자리 (1. 20 - 2. 18) : 침착하게


언제 어디서든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당신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다.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도록 하자. 괜히 나서거나 흥분을 하게 되면 당신이 손해를 볼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조금 떨어져 있도록 하자. 항상 같이 다닌다고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싱글이라면 조금 마음을 비우도록 하자. 내키지 않는다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미루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 사람들 때문에 꿀꿀한 기분을 돈으로 보상받는다. 재미삼아 소액으로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7피로회복제카페바이올렛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행운 가득


이번 주는 막힘 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한 주다.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은 시기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진다. 여유가 된다면 깜짝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은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고백해 보자.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다. 좋은 기회를 잡거나 의외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는 마라.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들에게만 찾아오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8보조배터리공원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비포 선라이즈'


◆ 양자리 (3. 21 - 4. 19) : 내 스타일대로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휘둘리지 마라.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없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당신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자. 모든 선택과 결정의 책임은 당신의 몫이니까.


커플이라면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다. 갈등이 오래 이어지지 않도록 빨리 풀도록 하자. 싱글은 자기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이 좋다. 이성을 만날 때에 너무 부끄러워하거나 주눅들지 마라.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그동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이들도 한시름 덜 수 있다. 다만 운이 좋은 시기라고 해서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향수꽃집핑크



◆ 황소자리 (4. 20 - 5. 20) : 요령이 필요해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때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고지식하게 굴지 마라.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경쟁은 피하는 것이 좋다. 너무 이것 저것 따지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자.


커플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다. 연인보다는 가족이나 주변 친구들과 어울리도록 하자.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 보자.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써야 하는 시기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피하도록 하자.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돈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9손수건분식집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비포 선라이즈'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단순하게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실수를 할 수 있다.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은 법이다. 당신 마음가는 대로, 눈에 보이는 대로 움직이자.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줄이도록 하자. 말을 많이 하기 보다는 말을 잘 들어주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만남은 피하도록 하자. 새로운 사람보다는 당신이 잘 아는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명예도 오르는 시기다. 그동안 어려웠던 이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하지만 너무 안심하지 말고, 재물을 아끼도록 하자. 충동 구매나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9복권만화방옐로우



◆ 게자리 (6. 22 - 7. 22) : 긍정적인 생각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너무 조급해하지 마라. 일이란 잘 풀릴 때도 있지만, 안 풀릴 때도 있기 마련이다.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하자.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야 운도 오르고 좋은 일도 많다.


싱글이라면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다. 원하는 사람과 연결되지 않는다고 너무 아쉬워하지 마라. 커플이라면 작은 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 서로의 잘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당신이 먼저 화해를 청하자.


들어오는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다. 생각지도 않은 돈이 나가거나 손재수가 생길 수 있다.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고 술자리도 줄이도록 하자. 특히 운전을 할 때는 과속이나 신호 위반도 삼가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6케이크미용실루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비포 선라이즈'


◆ 사자자리 (7. 23 - 8. 22) : 자신감을 가져야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라.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다. 숙여야 할 때는 숙이더라도 해야 할 말은 하자. 당신이 적극적으로 상황을 주도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다. 데이트 코스나 방식을 조금 바꿔보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은 경계하는 것이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더라도 쉽게 마음을 주지 마라.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는 법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돈 문제로 걱정하거나 고민할 일이 없는 시기다. 여윳돈이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갖는 것도 좋다. 다만 초반부터 너무 크게 벌이지 말고, 부담없는 금액에서 시작을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시계편의점블루



◆ 처녀자리 (8. 23 - 9. 23) : 사람들과 어울려야


혼자서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 다양한 모임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다. 주변 인맥과 좋은 대인 관계는 사회 생활에서 필수 요소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자.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표현도 필요하기 마련이다. 싱글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을 하자. 뒤에서 애만 태우다가 좋아하는 사람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하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받아 들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편의점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비포 선라이즈'


◆ 천칭자리 (9. 24 - 10. 22)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해야 할 일도 많고, 당신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사람들과 저녁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다만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책임을 소홀히 하지 마라.


커플은 당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는 것이 좋다. 싱글은 연애보다 우정에 신경써야 할 때다. 연락이 뜸했던 친구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들어오는 것도 많은 시기다. 다만 여유가 있다고 해서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라. 당신의 미래를 위해 차곡 차곡 모아두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7교통카드레스토랑레드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복지부동


뭔가 될듯 말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다.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 너무 욕심내지 말고, 잠시 쉬어간다고 생각하자. 골치아픈 일은 잊고, 현재 이 시간을 즐기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라. 무심코 던진 말에 상대방이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 싱글은 상대를 잘 고르는 것이 좋다. 급하게 연인을 만들려고 하다가 엉뚱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몸은 조금 피곤해도 기분좋은 한 주다. 기분 전환을 위해 쇼핑을 해보는 것도 좋다. 횡재수도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6영화패스트푸드점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비포 선라이즈'


◆ 사수자리 (11. 23 - 12. 24) : 걱정은 그만


마음도 어지럽고 괜히 불안감이 드는 시기다. 초조한 마음에 서두르거나, 실수를 할 수도 있다. 쓸데없는 걱정은 그만 하고 당신의 일상에 충실하자. 딴 생각이 들 때에는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최고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피도록 하자.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 있다. 커플은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아무리 허물없는 사이라도 연인에게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마라.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스스로를 가꾸는 데 돈을 쓰자.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투자다. 당신 자신을 위해 쓰는 돈에 대해서는 아까워하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9거울지하철역자주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꼼꼼히 따져봐야


이번 주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진다. 무슨 일이든 꼼꼼히 따져보고 움직이도록 하자.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당신에게 실속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당신의 매력을 이성들에게 어필해 보도록 하자. 커플은 바깥 나들이나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좋다. 갑갑한 실내보다는 탁 트인 바깥 활동을 즐겨 보자.


돈과 관련한 일들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라. 고민하며 시간을 보내다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행동에 옮기자. 빠른 판단과 결정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8비비크림유원지베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