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말아줘, 날 기억해줘"···해체되는 JBJ의 마지막 곡 '부를게' MV

인사이트Naver post 'JBJ'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프로젝트 그룹 JBJ가 마지막 앨범 '뉴 문'을 출시하며 팬과 마지막 인사를 준비한다.


17일 프로젝트 그룹 JBJ가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부를게'를 포함한 새 앨범 '뉴 문'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JBJ 새 앨범 '뉴 문'에는 기존 앨범 수록곡 13곡과 추가 신곡 3곡이 포함됐으며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JBJ는 오는 30일 공식 해산을 앞두고 있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 활동을 끝으로 팬에게 작별을 고할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공개된 JBJ의 신곡 '부를게' 뮤직비디오 속에 멤버들은 다 함께 여행을 떠나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프리한 복장에서도 '꽃미모'를 발산하는 JBJ 멤버들은 백사장에서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자유로움을 만끽한다.


어둠이 찾아오자 멤버들은 모닥불에 둘러앉아 함께 떠들고 웃으며 마지막 남은 시간을 즐겁게 보낸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JBJ는 신곡에 "마지막이 아니야, 잊지 말아줘, 날 기억해줘, 내가 다시 한번 널 부를게"라는 가사를 담아 팬들의 눈물을 자아내기도 했다.


신곡 공개 후 팬들은 댓글을 통해 "서로의 길을 가더라도 잊지 않을게", "가사 때문에 눈물 난다" 등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JBJ는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내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9천여 명의 팬들과 만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Naver post 'JBJ'


YouTube '1theK (원더케이)'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