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할 수 있다"…3주 만에 '5kg' 빠지는 초간단 운동법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걷는 것도 싫고 헬스장도 가기 싫은데 살은 빼야겠고..."


이제 고민하지 말자. 더 이상 다이어트를 미룰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운동법이 전해졌다.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는 '믿고 보는' 유튜브 채널이 눈길을 끌고 있다.


30대 중반의 평범한 부부가 운영하는 채널 '땅끄부부'가 그 주인공.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이들은 1주일에 약 1회씩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법을 채널에 업로드한다.


하루 15분이면 칼로리를 불태울 수 있는 전신 다이어트 운동부터 다리 살 붓기 빨리 빼는 스트레칭까지 그 범위가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조회 수(246만 회)를 기록한 것은 '단기간 1천 칼로리 다이어트 운동'이다.


이 운동은 가벼운 팔벌려뛰기로 시작한다. 이후 무릎 높이 들어 뛰기, 점프 스쿼트, 런지 등 12개 동작을 각 30초 단위로 시행한다.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굳이 헬스장을 찾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운동인 것이다. 실제 영상 속 주인공은 매트 하나만 깔았을 뿐 다른 어떤 도구도 사용하지 않는다.


효과도 있다. 실제 한 누리꾼은 "3주 만에 4.7kg이 빠졌다"는 후기를 전했다.


운동을 시작할 때 97kg였다는 다른 누리꾼은 5개월여 만에 76kg까지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말이 있다.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헬스장을 꾸준히 다닐 자신은 없다면 이 부부의 운동법을 따라 해보자.


YouTube '땅끄부부'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