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X10 꼬르소 꼬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컨버스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16일 스니커즈 대표 브랜드 컨버스는 특별한 '컨버스X10 꼬르소 꼬모' 서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는 서울 트렌드의 중심에서 디자인, 예술, 음악, 요리, 문화 모두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맞이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컨버스의 가장 아이코닉한 척70을 실루엣으로 선정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척70는 두툼한 미드솔로 인해 내구성이 강화됐고 오솔라이트 인솔 사용으로 기존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 블랙과 파치먼트 두 가지 컬러만을 이용해 간결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더했다. 


컨버스 로고와 10 꼬르소 꼬모의 유니크한 서클 무늬를 활용한 투명한 아크릴 장식은 블루, 레드, 옐로우 등 강렬한 색채를 접목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아웃솔 측면에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10주년을 기념하는 '10 YEARS' 레터링 디자인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컬렉션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컨버스X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제품 곳곳에서 보이는 고급스러운 디테일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업그레이드된 컨버스X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블랙, 파치먼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컬렉션은 오는 19일부터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에비뉴얼점과 삼성물산 공식 패션몰,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