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파티카 10주년 맞이 '3월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인사이트도미노피자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도미노피자가 지난달 실시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6일 글로벌 피자 배달 기업 도미노피자는 파티카(Party Car) 10주년을 맞이해 실시한 '3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피자 메이킹 시설이 탑재된 차량이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008년부터 전국의 다양한 지역 축제 및 사회 공헌 현장을 찾아가 무료로 피자를 제공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dominostory'


도미노피자의 '고객 감사 이벤트'는 파티카 10주년을 맞아 사회 공헌 현장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 직접 방문해 감사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응원'을 주제로 실시한 3월 이벤트에서는 전국 선생님이 보내온 감동적인 사연이 선정됐다.


이외에도 도미노피자는 10주년을 맞이해 10년간 방문하지 않았던 지역들을 방문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4월에는 '봄 소풍'을 주제로 다양한 사연을 모집해 파티카가 출동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앞으로 매월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Facebook 'dominostory'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