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뜨블랑슈, 2030 남성 위한 '인디고 라인' 출시

인사이트까르뜨블랑슈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2030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지난 9일 패션 전문 기업 디아이알은 자사의 남성 캐주얼 '까르뜨블랑슈'가 2030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스타일의 '인디고 라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본격 시작된 S/S시즌에 맞춰 선보인 '인디고 라인'은 니트,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또 캐주얼한 스타일을 상징하는 인디고 컬러와 데님 소재로 제작된 아이템도 선보였다. 


이 라인은 입을수록 멋스럽게 연출되는 '인디고 가먼트' 기법을 활용해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상의 안쪽에는 인디고 프린트 디테일을 포인트로 가미했고 바깥쪽에는 우표를 모티브로 한 재치 있는 라벨을 부착했다. 


블루, 네이비, 데님으로 구성돼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활용할 수 있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봄과 여름 시즌에 맞춰 젊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더욱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디고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인디고 컬러와 데님 소재가 특징인 아이템을 선택해 봄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