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신선지구 브랜드샵' 오픈…다양한 혜택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종합쇼핑몰 G9의 '신선지구 브랜드샵'이 오픈한다. 


9일 이베이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G9가 오전 9시 '신선지구 브랜드샵'을 오픈한다며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밝혔다. 

 

G9의 신선지구 브랜드샵은 기존 '신선지구'의 장점은 살리면서 프리미엄급 제품들을 보강했다. 


소비자들은 한 데 모인 프리미엄 스테이크, 참외, 오부자 김, 고시히카리, 한우, 한돈 등 총 150여 개에 달하는 우수 농축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구매한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금액 구간 당 리워드 캐시백을 제공하는 '신선지구 구매왕'이 시행된다. 


구매 고객에게 9%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신선지구 999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신선지구 브랜드샵 총 150개 딜 중 하루에 두 품목씩 엄선해 기존 판매가 대비 20~30%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G9 마트리빙팀 임경진 팀장은 "G9 신선지구는 최고 품질의 농축수산물만을 엄선해 선보이면서 마니아 고객층이 생길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장점을 그대로 살리고 프리미엄 급 브랜드를 보강해 신선지구 브랜드샵을 오픈하면서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이 돌아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