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 영상 공개

인사이트로가디스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패션업체 로가디스가 한 편의 영화를 선보였다.  


지난 6일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로가디스는 '스마트 스타일링(Smart Styling) 2.0'을 테마로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스마트 스타일링 2.0은 지난해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패러디한 웹드라마의 후속편이다. 


로가디스는 '스파이'를 콘셉트로 의문의 가방을 든 남성과 그를 쫓는 자들과의 추격 장면 등 다양한 상황에서 주인공이 포멀과 캐주얼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조합해 변신하는 부분을 바탕으로 브랜딩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주인공은 영상 속에서 단정한 그레이 컬러의 슈트부터 네이비 컬러의 셋업룩, 초경량 에어프린트 재킷과 데님 팬츠를 활용한 세미 캐주얼웨어 등 상황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로가디스는 수년째 스토리텔링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남성복2사업부 안승현 상무는 "캐주얼라이징이 지속하는 가운데 스마트 스타일링 2.0 콘텐츠만 잘 봐도 어떻게 옷을 입어야 멋있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