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이용 만족도' 평가하는 고객에게 경품 증정하는 죽이야기

인사이트죽이야기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죽이야기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는 매장 만족도를 평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오는 8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전국 400개 매장에서 실시된다.


휴대폰으로 매장 내 비치된 안내문에 있는 큐얼 코드(QR code)를 스캔하면 참여 가능하다.


인사이트죽이야기


죽이야기는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1명에게 명품 백을 증정한다.


선착순 4만 명에게는 죽이야기 인기 제품 '진도 울금 소고기 장조림'을 매장에서 즉시 제공할 예정이다.


죽이야기 측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머무를 수 있도록 매장 이용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죽이야기를 찾는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죽이야기 제품과 매장 이용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1일 죽이야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죽이야기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