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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다 짜고 짜' 캠페인 진행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모델 서현진을 활용해 광동제약이 '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광동제약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광동제약이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공개했다.


5일 광동제약은 배우 서현진을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광고 캠페인 '다 짜고 짜'편을 소개했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찌개와 김치 등 짠 음식이 많은 우리나라에 어울리는 차 문화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광고에 등장하는 서현진은 "다짜고짜 어떡해"라며 모든 음식이 짜다는 말을 중의적으로 표현하며 한국인의 식습관에 어울리는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광동제약


서현진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평범한 여성들의 일상과 심리를 자연스럽게 연기해 많은 누리꾼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광고는 짠 음식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차례로 보여준 후 "한국인의 음식엔 옥수수수염차, 몸속까지 브이라인 하세요"라는 카피로 마무리된다.


서현진은 "좋아하고 맛있는 음식이 짜서 평소에 걱정이 많았는데 앞으로도 옥수수수염차를 즐기겠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브이라인'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광동제약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