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 서랍 속 들어 있는 '성인용품' 조이한테 들키고 동공지진 일어난 우도환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이 서랍 속에 들어 있던 성인용품을 조이한테 들키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MBC '위대한 유혹자'에서는 은태희(조이)가 권시현(우도환) 도움으로 이웃사촌이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권시현 도움으로 집을 구하게 된 은태희는 관리자에게 집에 대해 물었고 권시현은 당황하며 관리자가 건물주라고 은태희를 속였다.


사실 은태희에게 소개시켜 준 집주인은 권시현 바로 자신이었던 것. 권시현은 은태희가 자신을 부담스러워할까봐 일부러 관리자를 건물주라고 거짓말했다.


권시현은 자신의 집으로 들어가면서 "필요한거 있으면 들어와, 번호 알지?"라고 능청을 떨며 은태희에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이후 은태희는 서류를 때다가 집주인이 권시현 사실을 알게 됐고 집에 들어가던 중 은태희는 권시현을 마주쳤다.


권시현은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켜놨다면서 집으로 은태희를 초대했고 자신을 속인 권시현에게 화가 났던 은태희는 화를 감추고 권시현 집에 따라 들어갔다.


은태희는 서류를 책상 위에 올려놓으며 "어차피 오래 있지 않을거라 간단히 썼다"며 "명정재단에 문의해 놨거든. 기숙사에 차고 있는거 같아서"라고 말했다.


짜장면을 세팅하고 있던 권시현은 "일단 먹고 이야기 해. 짜장면 불어"라고 말하며 서스럼없이 탕수육에 소스를 붓기 시작했다.


이를 본 은태희는 소리를 버럭 지르며 "야! 너 탕수육에 소스를 부어버리면 어떡해!"라며 "난 찍먹이란 말이야. 찍먹!"이라고 화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그러면서 "진짜 배려도 없지. 너 물어보지도 않고 그러냐"며 "야 이걸 어떻게 먹어, 어떻게!"라고 권시현에게 소리쳤다.


생각지도 못한 은태희 반응에 당황한 권시현은 "난 그냥.... 미안해"라며 "그럼 간짜장은 부어먹어?"라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권시현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은태희는 "야, 하지마 하지마. 됐고. 내 공구나 돌려줘. 나 집에 갈래"라고 말했고 권시현은 "침대 옆 서랍에"라고 답했다.


은태희의 뒷끝은 계속됐다. 은태희는 "공구를 왜 침대 옆 서랍에 넣고 난리야"라고 권시현에게 핀잔을 줬고 권시현은 쩔쩔매야 했다.


그렇게 권시현 침실로 들어간 은태희는 서랍을 열고 자신의 공구를 꺼내던 중 같이 붙어 나온 정체불명의 물건을 보고 순간 멈칫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공구와 함께 나온 물건의 정체는 다름아닌 피임 도구 콘돔이었던 것. 때마침 권시현이 은태희에게 다가와 "단무지는 식초에 찍어 먹어?"라고 물었다.


은태희는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권시현을 바라봤고 권시현은 서랍 속에서 공구와 함께 따라 나오는 피임 도구 콘돔을 보고는 그만 동공지진이 일어나고 말았다.


당황한 은태희는 "가...간다"며 후다닥 권시현 집에서 나왔고 권시현은 "사도세주 이 미친새끼, 뭘 이렇게 많이 넣어놨어!"라고 멘붕에 빠졌다.


은태희는 "내가 본 그게 그거 맞지...?"라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집에 혼자 남은 권시현은 "종류별로 다 있어!"라고 어쩔 줄 몰라했다.


절친 이세주(김민재)가 장난으로 서랍에 넣어둔 피임 도구 콘돔을 은태희에게 들키고 만 권시현. 과연 두 사람 앞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한편 상류층 20대들의 치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위대한 유혹자'에서 우도환은 연상녀조차도 유혹하고마는 '재벌3세' 권시현 역을 맡았다.


마성의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자극하는 것도 모자로 은태희 역을 맡은 조이와 꽁냥꽁냥하면서도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우도환.


JK그룹의 상속자이지만 친자확인결과 그룹의 진짜 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에 아버지에게 버림 받은 '차가운 도시 남자' 재벌 3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우도환과 조이 케미가 돋보이는 치명적인 유혹 로맨스 '위대한 유혹자'는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데뷔 후 우도환의 첫 로맨스 작품 도전으로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위대한 유혹자'


Naver TV '위대한 유혹자'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