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탈락자 발표에 '눈물' 펑펑 쏟으며 고개 숙인 배연서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Mnet '고등래퍼2' 지원자 배연서가 폭풍 눈물을 흘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일 Mnet '고등래퍼2' 측은 오는 6일 방송될 6화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10명의 '고등래퍼' 지원자들은 파이널 무대 진출을 위한 랩 배틀을 펼쳤다.


1화부터 유력한 우승후보자로 거론돼 온 김하온과 이병재를 비롯해 1, 2차 팀 배틀을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낸 김근수, 박준호 등 10명의 래퍼는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관객들도 지원자들의 역대급 무대에 충격을 받은 듯한 리액션을 보이며 '고등래퍼2' 6화의 기대감을 높였다.


모든 무대가 끝나고 탈락자가 발표되자 배연서가 폭풍 눈물을 쏟아냈다.


평소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래핑과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보인 배연서의 눈물은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멘토 산이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며 "대박, 말도 안 돼"라고 외쳐 궁금증을 더했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배연서의 눈물에 관객들은 "울지 마"라는 응원을 보냈고, "뻔하지가 않구나"라는 다른 지원자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왔다.


누리꾼들은 "본인이 떨어져서 흘리는 아쉬움의 눈물이다", "본인이 실수하고 합격해서 흘리는 미안함의 눈물이다", "감동의 눈물이다"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배연서가 흘린 눈물의 의미는 오는 6일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Mnet '고등래퍼2' 6화에서는 10명 중 절반인 5명의 탈락이 예고되며 그 어느 때보다 피 튀기는 랩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YouTube 'Mnet Official'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