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아니야?"…헤어드라이어까지 있는 부산의 '역대급 PC방'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부산에 초호화 호텔 부럽지 않은 역대급 피시방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요즘 부산 피시방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PC방은 부산광역시 서면에 위치한 '쓰리팝, 긱스타 피시방'이다.


같이 운영되는 두 개의 PC방은 쓰리팝 PC방에 400석, 긱스타 PC방에 300석 도합 700석 규모의 어마어마한 크기와 완벽한 PC 사양을 자랑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쾌적하고 깨끗한 시설이다.


보통은 쾌쾌하고 답답할 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 PC방이지만 이곳은 세련된 카페에 와있는 기분이 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먹거리 또한 빠지지 않는다.


핫도그, 포테이토, 커피, 라면, 등 놀이공원에 온 듯한 기분이 드는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맛있는 음식들만 실컷 즐겨도 24시간이 부족할 것 같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곳에는 여성들을 위한 '파우더룸'도 구비되어 있다.


환한 조명으로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며 고데기와 헤어드라이기까지 갖춰져 있어 헤드셋 사용으로 망가진 머리를 완벽하게 다시 손질할 수 있다.


이 파우더룸은 고등학생과 대학생 이용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개인 석과 커플 석 그리고 프리미엄 존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하도록 세세하게 나눠진 좌석들이 눈길을 끈다.


가격은 1천원에 50분 , 2천원에 1시간 45분, 3천원에 3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