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甲이라는 GS25 9900원짜리 두툼한 '부챗살' 스테이크

인사이트Instagram 'gs25_official'


[인사이트] 황비 기자 = 편의점 GS25가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레스토랑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한 끼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지난 30일 GS25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호주 청정우 블랙 앵거스로 만든 '한 끼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 끼 스테이크'는 저렴한 가격으로 두툼한 부챗살과 채끝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9,9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두툼한 고기 두께를 자랑하기도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gs25_official'


제품은 1인분씩 소포장돼 있어 한 끼로 먹기 제격이고, 특별한 조리 방법 필요 없이 프라이팬에 간단히 구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물론 추천하는 조리 방법은 있다. 고기를 익히기 전 설탕물에 담가두는 것이다.


GS25는 "제품을 익히기 전 설탕물에 담가두면 달아지지 않고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며 피망, 버섯, 브로콜리 등 각종 채소를 곁들여 먹어도 좋다고 권했다.


공개된 제품 사진 속 잘라놓은 스테이크의 단면에서 느껴지는 육즙이 고기의 퀄리티를 증명하는 듯하다.


인사이트Instagram 'gs25_official'


GS25는 '한끼 스테이크'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한 개를 사면 한 개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교차 증정도 가능하다. 


집에서도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한끼 스테이크'는 4월부터 전국 GS25 편의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