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시민들이 17살 소녀 '성폭행' 한 범죄자를 응징하는 방법

인사이트

YouTube 'News Today'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인도 시민들이 17세 소녀를 성폭행한 남성들을 직접 응징했다.


지난 2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아루나찰프라데시주 어퍼시앙 지역 주민들이 성폭행범 2명을 거리에서 끌고 다신 사건을 보도했다.


사건은 지난 25일(현지 시간) 성폭행 사건이 이후 발생했다.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피해자 소녀는 SNS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남성을 만나러 갔다 변을 당했다.


인사이트YouTube 'News Today'


20대 남성은 친구 3명과 함께 피해자를 성폭했했으며, 다음날 26일 새벽 2시 피해자를 그의 집 앞에 버렸다.


피해자 소녀는 정신을 차린 후 곧바로 부모님과 경찰에 남성 3명을 성폭행 혐의로 신고했다.


이후 소녀가 성폭행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시민들은 경찰보다 한 발 앞서 처벌에 나섰다.


시민들은 성폭행을 한 범인 2명을 붙잡았으며, 옷을 모두 벗겼다. 


인사이트YouTube 'News Today'


범인 2명은 양손이 뒤로 묶인 채 거리에 끌려다녔으며, 시민들에게 매질을 당했다.


몇몇 시민들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해 공개적 망신을 줬다.


제대로 공개 응징당한 범인 2명은 이후 경찰에 넘겨졌으며, 현재 현지 경찰 측은 또 다른 용의자 1명을 추적 중이다.


한편 인도에서는 시민들이 직접 성범죄자들에게 복수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최근 8세 소녀를 성폭행한 한 남성은 거리에서 끌려다니다 경찰에게 넘겨졌으며, 폭행당하는 일이 벌어졌다.


시민들이 경찰에 찾아와 용의자를 보기 위해 소란을 피우는 등이 사건이 벌어지기도 했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