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정하고 만들었다!"…슈크림+딸기 사랑에 빠진 나뚜루 신상 '슈크림 스트로베리'

인사이트나뚜루팝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나뚜루팝이 배스킨라빈스를 꺾기 위해 작정하고 슈크림과 사랑에 빠진 신상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30일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팝은 봄 시즌을 맞아 4월 이달의 신규 아이스크림으로 '슈크림 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뚜루팝이 이갈고 만들었다는 '슈크림 스트로베리'는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커스타드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상큼한 딸기 시럽을 듬뿍 넣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쿠키가 쏙쏙 박혀 있어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부드러움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슈크림이 아이스크림과 만나 탄생한 만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Facebook 'natuurpop'


나뚜루팝은 이달의 신규 아이스크림과 함께 레몬과 자몽, 청포도 에이드 중 두 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TWO 에이드'를 함께 선보인다.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에이드를 하나 가격에 두 가지 맛을 동시 즐길 수 있는 신상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나뚜루팝은 4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달 간 '슈크림 스트로베리'를 싱글컵/콘 구매시 정상가 대비 약 26% 할인된 가격인 2천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나뚜루팝에서는 캐릭터 헬로키티가 새겨진 핸드폰 거치대인 '헬로키티 그립톡'을 제품 구매 시 2,9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본격적인 싱그러운 봄날이 다가오는 4월을 맞아 아이스크림과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TWO 에이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Facebook 'natuurpop'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