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모금만 마셔도 여성들 입맛 사로잡는 '과일맛' 막걸리 6종

인사이트(좌) Instagram 'bongsueson' / (우) 국순당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쌀이 함유된 일반 막걸리는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부한 향으로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데 최근 비주얼까지 더한 다양한 과일맛 막걸리가 출시되면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과일맛 막걸리는 마치 아이스크림을 마시듯 달콤한 맛이 더해져 한 모금에도 또 먹고 싶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알코올에 약한 사람도 거부감 없이 쭉쭉 들어가는 국내 과일맛 막걸리 6가지를 소개한다.


1. 복숭아 막걸리


인사이트


국순당의 '피치로 피치올려'는 복숭아 쌀 막걸리로 핑크빛 러블리한 비주얼과 달콤한 복숭아 향을 자랑한다.


'피치로 피치올려'는 맛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비주얼 때문에 20~30대 젊은 층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2. 유자 막걸리


인사이트Facebook '(주)배혜정도가'


배혜정도가의 '유자생막걸리'는 마지막 목 넘김까지 새콤한 맛을 유지한다.


입맛을 돋우는 '유자생막걸리'는 특유의 깊은 유자향 때문에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3. 바나나 막걸리


인사이트Instagram 'ssss_o2'


국순당의 '바나나에반하나'는 부드러운 목 넘김과 달콤한 바바나맛 향이 일품이다.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과일인 바나나가 함유된 '바나나에반하나'는 청량감이 어우러진 순한 맛으로 여성들의 '인생주'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4. 멜론 막걸리


인사이트(좌) Instagram 'jiin_chuu', (우) Instagram 'luveun88'


배혜정도가의 '메로니아'는 마치 멜론 맛이 나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마시는 느낌이다.


연두색이 매력적인 '메로니아'는 크림 같은 맛을 자랑하며 입안 가득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5. 포도 막걸리


인사이트YouTube 'YOOKKY GLOBAL'


배혜정도가의 '송산포도생막걸리'는 보랏빛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한다.


화성 송산이 산지인 포도 원액을 그대로 넣은 '송산포도생막걸리'는 샴페인보다 더 부드럽고 은은한 포도향이 입안을 오래 감돈다. 


6. 사과 막걸리


인사이트Facebook '우리술'


우리술이 제조한 '톡쏘는사과막걸리'는 천연 사과 과즙이 함유돼있어 톡 쏘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막걸리는 다음날 숙취가 괴로운 경우가 많지만 '톡쏘는사과막걸리'는 과음을 해도 다음 날이 거뜬한 기특한 막걸리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