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이즈 러브?"…상큼+발랄 '과즙美' 톡톡 터지는 트와이스 역대급 비주얼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상큼발랄한 역대급 신곡을 예고한 걸그룹 트와이스가 9인 9색 레트로 비주얼 매력을 뽐냈다.


2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단체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왓 이즈 러브?'라는 신곡 제목에 맞춰 대형 하트 문양을 배경으로 형형색색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4월 9일 컴백을 알린 트와이스는 새 앨범 프로며선 타임 테이블과 단테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여기에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는 박진영이 참여했으며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담은 곡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지난해 '낙낙(KNOCK KNOCK)'을 시작으로 '시그널(SIGNAL)'과 '라이키(LIKEY)',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에 이르기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대박을 치며 원톱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


트와이스는 중독성 강한 역대급 멜로디 신곡 '왓 이즈 러브?'를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발표하며 올봄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을 개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