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배꼽 모여라!" 세상에서 가장 큰 배꼽 자랑하는 유튜버

인사이트YouTube 'Swirly Dude'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매우 독특한 모양의 '참외 배꼽'을 가진 유튜버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유튜브 채널 'Swirly Dude'에는 참외 배꼽을 자랑하는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마크(Mark)는 평범한 사업가지만, 남모르는 비밀이 하나 있었다.


바로 배꼽이다. 마크는 무려 2cm가 넘는 볼록한 배꼽을 가지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Swirly Dude'


그에게는 자신의 배꼽을 자랑하는 영상을 촬영해 유튜브에 올리는 남다른 취미 생활이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마크의 배꼽은 얼핏 봤을 때는 별반 다를 게 없어 보이지만, 잡아당기면 쭉 늘어난다. 옆으로 돌아서자 툭 튀어나온 배꼽이 확연히 눈에 띈다.


마크는 8살 무렵 친구들과 수영장에 놀러 갔을 때 처음으로 자신의 배꼽이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당시 놀림도 많이 받았지만, 그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함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인사이트YouTube 'Swirly Dude'


마크는 "남들과 다르다는 것이 예전에는 몹시 불안했다"며 "하지만 이제는 인생의 한 부분으로 받아들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만 가질 수 있는 특별함이라고 생각한다"며 "인생이 조금은 더 재미있어진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부 전문가들은 마크의 배꼽을 보고 '배꼽 헤르니아(Umbilical Hernia)'를 의심했다.


이는 복부 내장의 일부가 아직 덜 아문 배꼽 언저리로 밀려들어 배꼽이 불룩해진 현상이다.


하지만 아직 마크의 배꼽에 대한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YouTube 'Swirly Dude'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