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온도에 따라 색상 변하는 '더종로점' MD 출시

인사이트스타벅스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국내 최대 규모 매장인 스타벅스 더종로점의 모습을 담은 텀블러와 시온 머그가 출시될 예정이다.


29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30일 더종로점의 오픈 100일을 기념해 더종로점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MD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더종로점은 지난해 12월에 서울 종로구 종로타워에 오픈해 스타벅스의 국내 진출 18년간의 모든 경험을 집대성한 매장이다.


스타벅스는 MD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문화예술 지원 사업을 후원할 방침이다.


인사이트스타벅스


또한 더종로점에 마련된 커피 스테이지 공간에 예술인재들이 무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공연 기회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종로점 전용 MD는 '더종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와 '더종로 시온 블랙머그', '더종로 시온 사이렌 머그', '더종로 시온 스토어 머그' 등 총 4종이다.


특히 3종의 시온 머그는 일부 도금 작업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종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는 더종로점의 내부 전경으로 텀블러 속지를 디자인해 음료를 담으면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인사이트스타벅스


'더종로 시온 블랙머그'는 국내 스타벅스 매장 중 최대 길이의 바(Bar)를 표현했다.


'더종로 시온 사이렌 머그'는 매장 1층의 대형 사이렌 모습을 보신각종의 꽃문양, 커피 열매와 함께 담아냈다.


해당 머그 2종은 따뜻한 음료를 담으면 초록색으로 변화해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더종로 시온 스토어 머그'는 매장 1층 전경을 표현했고, 따뜻한 음료를 담으면 인테리어 요소들이 카페라테 색상으로 변한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