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2018 서울커피엑스포'서 여름 카페 신메뉴 공개

인사이트흥국에프엔비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2018 서울커피엑스포' 기간에 흥국에프엔비 부스를 방문하면 여름 신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미리 맛볼 수 있다.


28일 카페 종합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는 오는 4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엑스포에서 흥국에프엔비는 올 여름 시즌을 대비해 다양한 신제품과 이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공략할 신제품의 대표주자는 여름에 즐겨먹는 오미자를 활용한 오미자 자몽과 오미자 유자 티베이스다.


인사이트일레디젤라또 / 흥국에프엔비 공식 홈페이지


이 밖에도 여름 제철 과일을 사용한 수박 에이드와 로열밀크티 베이스, 초코 파우더가 새롭게 출시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티베이스 6종은 농축액 형태의 티 제품으로 우려내지 않고도 음료를 만들 수 있어 인기를 끌기도 했다.


디저트로는 밀가루 대신 국산 쌀가루를 사용해 독특한 식감과 건강함을 살린 쌀 와플 믹스를 오는 3월 말에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흥국에프엔비


이어 흥국에프엔비의 정통 이탈리아 젤라또 브랜드 '일레디젤라또'는 인삼과 나타드코코넛, 홍시 플레이버로 차별화를 더했다.


젤라또 케이크, 브리오슈 빵 안에 젤라또를 넣어 굽는 브리젤라 등 젤라또를 활용한 이색적인 디저트 메뉴들도 눈길을 끌 전망이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몸에 좋은 원료들을 활용하는 동시에 카페 운영주 입장에서 제조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