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봄철 날씬한 핏 완성하는 '프리모션' 라인 출시


인사이트네파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과 활동성이 뛰어난 기능성웨어 '프리모션' 라인 출시 기념 행사를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진행했다.


네파 프리모션은 탄탄한 바디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핏'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근육을 잡아줘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여성용 재킷의 경우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으로 인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일명 '바디쉐딩(Body Shading)' 효과로 날씬해 보이는 '바디쉐딩 재킷' 등으로 불리고 있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스파이럴 라인', 신체부위별 최적화된 소재로 핏감과 착용감을 높이는 '바디맵핑' 기술, 상하좌우 네 방향으로 늘어나 신축성이 뛰어난 '4way stretch' 소재와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인사이트네파


바디라인에 밀착된 날씬해 보이는 핏과 오키드, 퍼플네이비 등 트렌디한 컬러까지 갖춰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날 열린 런칭행사에는 운동을 통해 다져진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씨스타 출신의 배우 보라가 참석해 프리모션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네파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