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인생술집' 방송 이후 문의 쇄도한 '파운데이션' 대란

인사이트tvN '인생술집'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홍진영이 인생술집 방송 이후 '파운데이션' 문의 쪽지 수백통을 받자 직접 답했다.


최근 홍진영은 자신이 출연한 tvN '인생술집' 방송 이후 누리꾼들로부터 수백통의 쪽지를 받게 돼 어리둥절했다.


수많은 쪽지들은 모두 공통된 내용을 담고 있었는데 바로 '홍진영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 대체 무엇이냐'는 질문이었다.


앞서 지난 25일 인사이트는 인생술집에 출연했던 홍진영이 맥주 한 모금에 온몸이 빨갛게 변했지만 프로답게 녹화를 이어나간 모습을 보도했다.


인사이트인사이트 페이스북 캡쳐


당시 홍진영은 검정색 시스루 의상을 입고 출연했는데 이때문에 술을 마신 뒤 팔과 어깨, 목, 귀까지 붉게 달아오른 모습이 그대로 비쳤보였다.


그러나 단 한 곳, 메이크업을 한 얼굴만은 눈두덩이를 제외하고 뽀얀 피부를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매의 눈을 가진 누리꾼들은 이를 놓치지 않았다. 심한 홍조를 완벽하게 차단해줄만큼 뛰어난 커버력을 가진 파운데이션이 뭔지 찾아나선 것이다.


해당 기사에도 홍진영이 사용한 파운데이션 제품을 문의하는 댓글이 줄을 이었고 정보를 얻지 못한 누리꾼들은 결국 홍진영에게 직접 쪽지를 보내기 시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ambahong'

하룻밤사이 상상을 초월할만큼 많은 쪽지를 받은 홍진영은 이에 "조만간 방송날 했던 베이스 메이크업을 영상으로 자세히 알려주겠다"고 답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운데이션 정보를 알려달라는 댓글을 캡쳐해 올리며 "파운데이션 하나로 여자들이 모두 하나가 됐다"며 신기해했다.


이어 "유튜브 갓떼리C 구독해놓으면 생방송으로 하겠다"고 덧붙이며 '파운데이션 대란'을 잠재울 메이크업 방송을 예고했다.


홍진영이 방송에서 사용한 파운데이션이 궁금했던 누리꾼들은 조만간 그의 유튜브 생방송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ambahong'


한편 최근 한 온라인 채널에서 게임 방송을 시작한 홍진영은 얼마 전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채널 이름은 '갓떼리C'로 자신의 뮤직비디오와 게임 방송 편집본 등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