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에 들고가기 안성맞춤인 '김가네' 간편 도시락

인사이트김가네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따뜻한 봄 날씨를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김밥 및 도시락 포장을 하는 손님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26일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김가네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김가네만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야외 나들이하면 떠오르는 메뉴는 단연코 '김밥'이다.


김가네의 가장 기본적인 '김가네 김밥'은 우엉과 당근, 지단, 시금치, 어묵, 햄, 맛살, 단무지 등 8가지 재료를 두툼하게 말아 만든 즉석김밥이다.


인사이트김가네 공식 홈페이지


이 외에도 입맛에 따라 체다치즈김밥, 멸추김밥, 버섯불고기 김밥, 새우 롤 김밥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김밥을 고를 수 있다.


'멸추김밥'은 청양고추와 멸치를 특제 소스에 버무려 김밥 속 재료로 응용해 이름만큼이나 이색적이고 매운맛으로 김가네 김밥 마니아층을 형성 중이다.


김가네의 두툼한 김밥은 사각 포장 용기에 정갈하게 담겨 테이크아웃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밥만으로는 부족한 소비자들을 위한 도시락 메뉴도 있다.


인사이트김가네


'스팸옛날도시락'은 양은도시락 용기에 집 반찬들로 구성돼 엄마가 싸주시던 도시락의 정성과 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김가네의 치즈떡볶이, 갈비 만두 등 분식 메뉴와 매콤한 '해신 볶음밥', 담백한 '빠에야 새우볶음밥' 등도 테이크아웃 포장으로 야외에서 먹기 좋다. 


김가네 관계자는 "다양한 재료로 만든 김가네 김밥과 함께 가족·친구·연인들과 따뜻한 봄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