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배스킨라빈스 '31DAY' 파트너로 나선다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G마켓이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할인 프로모션인 '31DAY' 이벤트의 온라인 파트너로 나선다.


G마켓은 31일이 포함된 매월 마지막 주 5일간을 '31DAY' 위크로 정하고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을 31%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첫번째 행사로 3월 26일부터 30일까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4종을 31% 할인 판매한다. 


3월 31일에는 '사이즈업 이벤트'도 마련한다. 행사 제품은 3월 31일 0시부터 판매 시작되며 기존가 2만 3,500원인 '하프갤런 사이즈'를 패밀리 사이즈 정가인 1만 9,500원에 선착순 4만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에서는 당일 사이즈업만 가능했던 반면 G마켓에서는 e쿠폰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유효기간인 3개월 동안 언제든지 교환 가능하다.


다만, 일부 매장은 행사 참여가 불가한 곳이 있어 방문 전 문의하는 것이 좋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배스킨라빈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브랜드제휴마케팅팀 정영원팀장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특별한 혜택을 더해 선보이기 위해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