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품절 대란 일으킨 여름 메뉴 '아이스탑' 빙수 출시

인사이트드롭탑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매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드롭탑의 시그니처 여름 메뉴 아이스탑이 올해도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26일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탑' 빙수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롭탑의 시그니처 여름 메뉴로 자리 잡은 아이스탑은 매년 출시마다 다양한 재료와 토핑으로 새로운 맛과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에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인사이트드롭탑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탑은 그동안 출시했던 아이스탑 중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풍성한 애플망고와 치즈케이크의 조합으로 베스트 메뉴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빙수 '망고 치즈'가 이번 메뉴에 포함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롭탑은 생딸기와 치즈케이크를 토핑으로 한 '딸기 치즈'와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다양한 베리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역시 리뉴얼해 선보인다.


또한 가루와 볶음 현미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단팥'과 녹차의 진하고 쌉싸름한 맛을 선사하는 '그린 티'는 전통 빙수의 형태로 출시한다.


인사이트드롭탑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단팥을 제외한 모든 아이스탑에는 딸기와 그린 티 등의 다양한 젤라또가 토핑 돼 더욱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며 빙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탑 5종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에는 신제품 2차 출시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탑 빙수 5종은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9,800원부터 12,900원까지로 기존 메뉴와 동일하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