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덕후들 위한 배라 '초코 크런치' 아이스크림 피자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여기 '초코 덕후'들을 정신 못차리게할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 피자가 있다.


2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 피자가 달콤한 맛과 특이한 모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디저트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 판매 중인 아이스크림 피자의 공식 이름은 '폴라 피자'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그중 '초코 그런치' 폴라 피자는 비주얼만으로도 디저트계의 끝판왕이라고 불릴 만큼 남다른 클라스를 자랑한다.


'초코 크런치'는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위에 오레오와 오즈링, 초코웨하스, 프레첼 초콜릿 볼 등 다양한 초코 토핑을 듬뿍 얹어 만들었다.


빈틈없이 꽉꽉 채워진 초콜릿은 보기만 해도 당을 충전시킨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달달한 것이 당길 때 한입 베어 물면 먹는 순간 또 먹고 싶어지는 '인생 디저트'로 등극할 만한 모습이다.


뿐만 아니다. 폴라 피자는 포장하는 고객을 위한 박스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파자 모양인 아이스크림 피자를 고려해 실제 포장 용기 역시 피자 박스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는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한편 디저트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는 초코나무 숲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를 올린 아이스크림 피자가 나왔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폴라피자'는 초코나무 숲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 딸기를 올린 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다.


이처럼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는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는 참신한 디저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사랑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