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실화냐?"…국내 출시되면 완전 초대박날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인사이트Instagram 'krispykremedr'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중독성 강한 '악마의 잼' 노텔라가 만나면 어떤 맛일까.


강한 중독성과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누텔라와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만난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2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도미니카 공화국 현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만 팔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 사진이 올라와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안에 달콤한 맛으로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초콜릿잼인 누텔라가 한가득 채워져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rispykremedr'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특유 쫄깃쫄깃한 식감과 누텔라의 달콤함이 한데 어울러져 단짠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돌게 만든다.


누리꾼들의 눈과 입을 단번에 사로잡은 사진 속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사진 원출처는 도미니키 공화국 현지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일제히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국내 도입이 무척 시급하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그렇다면 실제 국내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판매 가능성은 전혀 없는 것일까.


인사이트Instagram 'krispykremedr'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운영하고 있는 롯데지알에스 홍보팀 관계자 등에 따르면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해외 현지 상품이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국내 출시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취재진이 확인한 결과 3년 전인 지난 2015년 국내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각국의 인기 도넛을 맛볼 수 있는 '월드 베스트 도넛' SNS 설문을 통해 실제 해외 인기 제품을 국내 출시한 바 있다.


당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설문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인기 도넛 3종 필리핀 '초콜릿 머드 파이', 미국 '쿠키 앤 크림 케익', 라틴 아메리카 '오리지널 트위스트'를 출시했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한몸에 받았다.


도미니키 공화국 현지에서 판매 중인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역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월드 베스트 도넛' SNS 설문 이벤트를 진행할 경우 출시될 가능성도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rispykremedr'


실제로 오리지널 그레이즈드 안에 '악마의 잼' 누텔라가 들어 있는 '누텔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국내 출시 될 경우 마니아층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3월 봄을 앞두고 새콤달콤한 생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한정판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지드'를 출시했다.


또 짭쪼름한 치즈크림과 부드러운 레드벨벳 케익이 한데 어울러진 '딸기 레드벨벳'과 '딸기 몽블랑', '딸기 타르트' 등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봄 시즌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이후 그동안 보지 못했던 신상 도넛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