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비욘 딸 브리기테가 '오버워치' 27번째 영웅으로 합류했다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많은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오버워치'의 27번째 영웅 브리기테가 정식 서버에 합류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사 인기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27번째 영웅 브리기테가 정식 합류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브리기테는 무기 제작자이자 오버워치 영웅 중 한 명인 토르비욘 린드홀름의 막내딸이다.


그녀는 토르비욘의 자녀 중 가장 먼저 기계공학에 관심을 보였으며, 토르비욘이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무기 시스템을 설계한 것과 달리 방어구 제작과 방어 시스템 구축에 재능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또한 토르비욘의 가까운 벗이자 대부이기도 한 라인하르트의 동료로 활약한다는 스토리를 갖고 있어 큰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으로 활약할 예정인 브리기테는 수리 팩을 던져 아군을 치료할 수 있으며,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는 지속 능력인 '격려'가 발동해 근처의 아군을 지속적으로 치유할 수 있다.


또 주 무기인 로캣 도리깨를 한 번 휘두를 때마다 여러 적을 동시에 타격할 수 있으며 도리깨 투척으로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방어 기술인 방벽 방패로 스스로를 방어하거나 방벽 밀쳐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궁극기인 '집결'은 근처 아군에게 상당한 양의 방어력을 제공하고 본인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전장을 빠르게 오갈 수 있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브리기테의 오버워치 공식 합류에 따라 유저들은 오늘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이 신규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경쟁전의 경우 유저들에게 새로운 영웅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고자 바로 플레이할 수 없다.


인사이트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한편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브리기테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을 통해 유저들은 브리기테의 기술들이 사용되는 모습과 어떤 상황에 어떤 기술을 사용하면 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Overwatch KR'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