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해산물 신메뉴 '어메이징 씨푸드' 출시

인사이트빕스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빕스가 생동하는 봄을 맞아 입맛과 활력을 더해줄 신선한 해산물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21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신선한 해산물 신메뉴 1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씨푸드(Amazing seafood)'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이번 해산물 신메뉴는 빕스에서 독보적인 사랑을 받았던 훈제 연어와 새우·크랩을 앙코르 출시했다.


이외에도 빕스는 대구·홍합 등을 활용해 한층 가치를 높인 새로운 해산물 메뉴를 대거 선보인다.


봄 입맛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해산물 메뉴로 샐러드 바를 풍성하게 채웠다. '블랙페퍼 크랩'은 바삭하게 튀겨낸 게 튀김을 감칠맛 나는 페퍼소스로 볶아낸 이번 시즌 대표 메뉴다.


'대구 볼살 오븐 구이'는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대구 볼살로 담백한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홍합 스튜'는 풍미 가득한 홍합의 맑은 국물을 즐기기 제격이며, '피쉬&칩스'는 흰살 생선을 바삭하게 튀겨 화이트 바비큐 소스와 함께 즐기는 인기 만점 메뉴다.


또한 빕스는 신선한 훈제 연어와 새우, 기타 해산물 메뉴를 보다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구비한 '씨푸드 콘디먼트 바'를 구성했다.


빕스 관계자는 "탄생 21주년을 맞이한 빕스가 차별화 되며 가치를 높인 메뉴로 올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라며 "빕스에서 엄선한 씨푸드 신메뉴로 봄날의 활력과 에너지를 가득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