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편안한 유럽여행 즐길 수 있는 'I Know U LOVE' 기획전 개최

인사이트노랑풍선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이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는 'I Know U LOVE' 기획전을 개최한다.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 베니스 정규편 취항을 맞아 'I Know U LOVE'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I Know U LOVE' 기획전에서는 베니스까지 경유 시 최대 약 20시간 가량 소요되었던 기존 비행시간을 이번 정규편 취항으로 약 11시간대로 단축하면서 장거리 노선인 유럽여행의 질을 높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본 기획전에서 추천하는 '이탈리아+남프랑스(니스/모나코) 9일' 상품은 베니스를 시작으로 밀라노, 피렌체, 로마 등 이탈리아 일주와 유럽 대표 휴양지인 모나코, 니스까지 서유럽만의 낭만을 느낄 수 있으며 상품가격은 최저 1,989,000원부터 다. 


더불어 '동유럽+발칸 11일' 상품은 오스트리아, 헝가리, 체코,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등 아름다운 동유럽과 발칸까지 모두 관광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최저가 2,290,000원부터다.


뿐만 아니라 이번 3월 16일부터 3월 30일까지 기획전 내 관련상품 예약자 중 5월 4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게 한해 여행용 목욕세트(선착순, 서유럽/동유럽 각각 100팀씩 총 200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획전 담당자는 "이번 아시아나 항공의 베니스 취항으로 비행경유 시간을 줄여 고객들의 편안함을 더하고 더욱 많은 도시에서 다양한 일정을 진행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시간에 쫓기지 않고 유럽의 낭만과 힐링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본 기획전을 꼭 주목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노랑풍선 홈페이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