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환절기 감기 잡는 영양간식 뜬다"

인사이트'엔원'(N-1) / 푸르밀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식품업계가 봄철 환절기를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일 식품업계는 환절기 면역과 감기 예방을 돕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먼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의 기능성 발효유 '엔원'(N-1) 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 약해지기 쉬운 면역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1g당 약 1조 마리의 유산균과 비피더스균, 카제이균을 함유했으며 면역 활성 뿐 아니라 대장염 예방 및 대장 내 환경 개선 효과도 갖췄다.


인사이트'데일리C 망고400D+'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망고 과즙과 비타민D 400IU가 들어있는 신제품 '데일리C 망고400D+'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D·C를 하루 한 병으로 보충할 수 있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중요한 환절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진하고 달콤한 망고 과즙에 우유 16잔 분량의 비타민D 400IU와 레몬 3개 분량의 비타민C 100mg이 들어있다.


인사이트'아몬드 현미 푸레이크' / 농심켈로그


국내산 통곡물 현미 푸레이크와 아몬드를 듬뿍 담은 농심켈로그의 '아몬드 현미 푸레이크'는 비타민E를 비롯해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샘표와 GS25가 협업해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유어스 디즈니 썸썸 폰타나 컵수프'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간편하고 따뜻하게 체온 유지를 돕기에 안성맞춤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개발과 연구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검증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폰타나 컵수프' / 샘표식품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