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호캉스' 경험할 수 있는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개최"

인사이트켄싱턴 제주호텔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동반 1인 포함 총 50팀을 선발하며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1박 2일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박 2일 여행을 완벽히 즐기고 재미있게 포스팅할 수 있는 분, 개인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는 분, 사진이나 영상 제작 능력이 좋은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호캉스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휴가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기간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0일이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기와 함께 체험단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동반 1인 포함 50팀이다.


체험일정은 4월 20일부터 7월 12일 중 1박 2일이다.


한편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침, 점심, 저녁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는 다이닝, 루프탑 풀사이드 파티, 유러피안 듀오의 퍼포먼스가 있는 다양한 파티, 계절 액티비티, 풀사이드 바에서 하루 종일 제공되는 음료 등 패키지 하나로 모든 것을 누리며 누구나 꿈꾸는 휴양지에서 럭셔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