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딸기 듬뿍 올린 '초코나무 숲' 아이스크림 피자 나왔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배스킨라빈스 인기 1순위인 초코나무 숲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가 듬뿍 올라간 '아이스크림 피자'가 있다.


19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디저트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에서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맛과 향이 모두 뛰어난 산청딸기가 들어간 폴라피자 2종을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brown'


특히 브라운 청담점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폴라피자'에 상큼한 딸기가 듬뿍 올라간 신제품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스트로베리&초콜릿'은 녹차의 달콤 쌉쌀한 맛과 초코의 달달한 맛이 섞인 초코나무 숲 아이스크림 위에 피스타치오와 제철 딸기를 듬뿍 올렸다.


빈틈 없이 꽉꽉 채워진 딸기와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만나 한입 먹는 순간 또 먹고싶어지는 '인생 디저트'로 등극한다.


또 다른 폴라 피자 '스트로베리 콤비네이션'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와 블루베리 토핑이 올라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진 '폴라피자'는 피자 모양으로 되어있어 한 판으로 구입할 수도 있고, 조각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은 이 외에도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선보인다.


산청 딸기가 들어간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그리고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리젤라 등 각종 프리미엄 디저트가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brown'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