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군대가고 혼자 남아 인기 폭발해 각종 예능 출연하는 승리

인사이트Instagram 'seungriseyo'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그룹 빅뱅의 승리가 대세 그룹 워너원과 함께 '라디오스타' 출연을 인증했다.


19일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열일하는 승리"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승리는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 차태현과 함께한 모습이다.


후배 그룹 워너원과 섞여 있어도 꿀리지 않는 비주얼을 과시한 승리는 "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는 말도 함께 남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MBC에서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대세 연예인들만 나올 수 있는 MBC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다.


여기에서도 최근 가장 화제인 그룹 워너원과 함께 출연한 승리는 진정한 '대세 반열'에 등극한 셈이다.


지난달부터 차례로 군 입대한 빅뱅 멤버들 사이에 혼자 남은 승리는 오히려 혼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원한 입담을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승리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CEO로서 성공한 삶을 보여주며 '영 앤 리치의 정석'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해당 방송에서 승리는 라면집, 클럽, 라운지 바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며 촌각을 다투는 삶을 그려내 보는 이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승리는 앞으로 예정된 스케줄을 마친 뒤 멤버들을 따라 입대 할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bigbang_official'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