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친절'과 '미소' 더하는 고객만족 캠페인 시행

인사이트이디야커피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이디야커피가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위생의식 강화 및 서비스 코칭 확대 등 고객만족경영 캠페인 활동을 시작한다.


15일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연중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전국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 캠페인이 진행된다.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은 "그간 추구해온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커피에 정성을 다한 서비스를 더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이디야커피


먼저 이디야커피는 전국 2천2백여 개 가맹점 근무자들의 서비스 품질과 매장 위생상태 강화를 위해 오는 21일 청소 지원 행사인 '이디야 클린데이'를 진행한다.


본사 전 임직원들이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매장 청소 등의 환경개선 활동을 하고, 이후 집중 방문점검을 통해 전국 가맹점의 위생의식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한 기존 본사 슈퍼바이저 대상으로 진행했던 서비스 교육을 매장의 실제 근무자들에게 확대 적용해 서비스의 질을 대폭 향상시킬 예정이다.


인사이트연합뉴스


더불어 해외 커피문화 견학의 기회도 제공한다. 내부 공모전을 통한 우수 매장 및 아르바이트생 대상 3억원 상당의 대규모 포상도 계획돼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점주님과 메이트의 친절과 미소가 곧 이디야커피 고객의 신뢰도를 높인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그 신뢰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매장에 찾아오게 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