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나들이 '꿀맛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bhc치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연합뉴스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bhc치킨의 다양한 메뉴 중 봄나들이에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을 소개한다.


12일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가족들이 모두 함께하는 나들이의 안성맞춤 치킨 메뉴로 '뿌링클'과 '갈비레오'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뿌링클'은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와 체더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린 bhc치킨의 대표 메뉴다.


이는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새콤한 뿌링뿌링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가 있다.


인사이트뿌링클 / bhc치킨


'갈비레오'는 bhc가 직접 개발한 소스로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소비자들에게도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진 부드럽고 쫄깃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외에도 bhc치킨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간장의 짭조름한 맛 등 다양한 연령대의 기호를 맞춘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하다.


친구나 연인과 함께 야외에서 맥주에 곁들이며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를 고민 하고 있다면 3가지 메뉴를 경험해보길 적극 추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hc치킨


3가지 메뉴는 매콤 달콤한 바비큐 소소의 구운 치킨 '붐바스틱', 숙성 간장과 꿀로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의 단짠 메뉴 '맛초킹', 조청의 단맛을 담은 '스윗츄'다.


bhc치킨 관계자는 "야외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식도락 타임에 다 같이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치킨이 제격"이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기호를 맞춘 bhc치킨으로 즐거운 나들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