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유니클로

상큼한 봄 느낌 '김고은 슬랙스' 유행 예감

인사이트유니클로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좀처럼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배우 김고은이 돌연 봄의 여신으로 변신하여 그녀의 기분 좋은 미소만큼이나 상큼한 봄기운을 물씬 풍기는 봄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최근 유니클로는 싱그러운 미소의 정석을 보여주는 김고은의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유행예감의 김고은의 봄 슬랙스 패션.


인사이트유니클로


앵클팬츠와 은은한 개나리빛 블라우스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김고은은 여성들이 따라하고 싶은 봄 데일리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히 발목까지 딱 떨어지는 앵클팬츠가 편안해 보이고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광고 비하인드 컷 속 김고은은 봄날과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인사이트유니클로


또 다른 비하인드 컷에서 김고은은 하얀 셔츠와 회색 앵클팬츠를 매치해 도시적인 커리어 우먼의 스타일로 완벽한 비즈니스룩을 선보였다.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김고은의 앵클팬츠는 유니클로에서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스타일리시한 기장감과 군더더기 없는 클린한 핏, 다양한 패턴이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어떠한 스타일에도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인사이트유니클로


매일 어떤 옷을 입을 지 고민하는 직장인부터 대학생까지, 모든 여성들에게 앵클팬츠는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보여준 김고은의 스타일링 덕분에 유니클로의 2018 S/S 앵클팬츠는 출시 직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른바 '김고은 슬랙스'로 불리며 여성들에게 봄 스타일링과 ‘오늘 뭐입지?’ 하는 고민을 해결해주는 유니클로 앵클팬츠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유니클로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