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하겐다즈,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한 젊은 패키지 디자인 공개

하겐다즈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수퍼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인사이트하겐다즈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전세계가 사랑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추어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20일 하겐다즈는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소개했다.


해당 디자인은 플레이버 각각의 맛과 느낌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턴으로 표현해 패키지에 입힌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만 봐도 한 눈에 플레이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겐다즈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상큼한 플레이버들의 개성을 눈으로 먼저 접할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하겐다즈


 아울러 하겐다즈는 패키지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으로 3월 19일부터 24일까지 DDP에서 SFW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겐다즈의 새로운 패키지는 세계 90여 개 국에서 판매하는 모든 하겐다즈에 동시 적용되며, 바닐라, 스트로베리, 그린티, 초콜릿, 마카다미아 넛, 블루베리&크림, 로얄 밀크티 등 모든 프레이버에 적용된다.


또한 파인트, 미니컵, 스틱바, 미니 스틱바, 스틱바 멀티팩, 크리스피 샌드위치 등의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미조 전무는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패키지는 플레이버 각각의 맛과 느낌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그림 패턴으로 표현해 먹는 재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면서 동시에 깊게 사랑 받는 존재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하겐다즈 '스트로베리·마카다미아 넛' 프로즌 요거트 2종 출시하겐다즈가 프로즌요거트 신제품 '스트로베리, 마카다미아 넛'을 출시했다.


하겐다즈, 여름 맞아 신제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새로운 케이크 제품을 선보였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