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개봉 기념한 특별한 콤보 출시

인사이트롯데시네마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롯데시네마가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개봉을 기념한 콤보 메뉴를 출시했다.


14일 롯데시네마는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틴케이스 퍼즐과 인기상품인 스위트 콤보를 결합한 새 콤보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콤보는 라지 사이즈 팝콘 1개와 음료 2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틴케이스 퍼즐로 구성돼있다.


틴케이스 퍼즐은 동명 소설의 표지를 담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스틸컷


최근 퍼즐이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어 틴케이스 퍼즐은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해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콤보는 1만 5천원에 판매되며, 퍼즐 단품은 9천 5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오는 28일 개봉하며 우연히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든 3인조 도둑이 32년 전 쓰인 편지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다.


해당 영화는 일본 소설 작가인 히가시노 게이고가 쓴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됐다.


인사이트롯데시네마


내년 2월 국내 개봉하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속 가슴 울린 명대사 16소설책을 통해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주는 잔잔한 감동을 먼저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한달 앞당긴 내년 1월 국내 개봉 확정잔잔한 감동이 몰려오는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한달 앞당겨 오는 2018년 1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