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오늘(13일)부터 오버액션토끼 마이크 '3900원'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veraction_official_kor'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오늘(13일)부터 배스킨라빈스에서 패밀리 이상 사이즈를 구매하면 깜찍한 오버액션토끼 마이크를 단돈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3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오버액션토끼 블루투스 마이크'를 시중 가격에 비해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9,500원인 패밀리 사이즈 이상 주문할 경우에만 3.900원에 마이크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3일)부터 진행되며 따로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고 상품 소진 시 마감한다.


인사이트Instagram 'yeon_s9514'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오버액션토끼 블루투스 마이크는 흰색과 핑크색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크에는 오버액션토끼가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이 그려져 있어 깜찍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블루투스 연결까지 가능해 어디서든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길 때 유용하다.


특히 노래방 마이크 못지않은 빵빵한 에코로 노래를 부르는 재미까지 쏠쏠하다.


해당 마이크는 별도의 구입이 어렵기 때문에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_ovv'


인사이트Instagram 'yeon_s9514'


인사이트Instagram 'j_ovv'


배라 덕후들이 '재출시' 요구하는 배스킨라빈스 단종 아이스크림 8종이제는 맛볼 수 없어 배스킨 덕후들이 '재출시' 요구하는 단종 아이스크림 8종을 알아보자.


무려 '100가지' 종류 아이스크림 판매하는 청담동 배스킨라빈스 매장31가지도 모자라 100가지 아이스크림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이른바 '배스킨라빈스 100' 매장이 등장했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