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신어도 '올' 안 나가는 초강력 '방탄 스타킹' 개발됐다

인사이트Sheerly Genius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잠시만 방심하면 금새 올이 나가버리는 연약한 스타킹은 학창시절부터 여성들의 스트레스 원인 중 하나다.


언제 나갔는지도 모르게 구멍이 나 있는 스타킹을 보면 편의점에서 쓴 돈이 아까워지고, 이쯤 되면 스타킹을 '일회용품'으로 불러야 하는 건 아닌지 심각하게 고민하게 된다.


최근 이런 스트레스를 한 방에 싹 해결해줄 튼튼한 스타킹이 개발돼 올 나간 스타킹에 지친 여성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고 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는 영국의 스타킹 회사 쉴리지니어스가 개발한 '라이프프루프(Life-proof)' 스타킹을 소개했다.


인사이트Sheerly Genius


쉴리지니어스에 따르면 해당 스타킹은 방탄조끼에 사용된 고강도 섬유로 만들어져 날카로운 것에 걸려도 절대 찢어지지 않는다.


특히 속이 비치는 얇은 스타킹일수록 잘 찢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에 개발된 방탄 스타킹은 데니아(섬유 굵기)가 낮은 얇은 스타킹도 외부 마찰에 끄떡없다.


회사가 직접 촬영한 영상을 보면 더 놀랍다. 스타킹을 난간에 매달고 그 위에 성인 여성이 앉는데, 성인 여성의 무게를 얇은 천 하나가 거뜬히 버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heerly Genius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방탄 스타킹'은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지는 않지만 출시를 위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후원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스타킹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은 킥스타터를 통해 79달러를 후원하면 된다. 후원이 마무리되고 난 후 2018년 가을 중에 배송이 될 예정이다.


매번 투덜거리며 올 나간 스타킹을 버려왔거나, 올 나간 곳에 매니큐어를 발라가며 아쉬워하던 사람들은 이 '방탄 스타킹'을 사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


검은색 망사 스타킹 신고 '퇴폐미' 뽐내는 세젤예 아이린상큼한 매력이 넘치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섹시한 콘셉트로 돌아올 전망이다.


당신을 디즈니 공주로 만들어 줄 '인어공주 스타킹'"인어공주가 되고 싶다"는 어린 시절 꿈을 실현시켜 줄 신박한(?) 스타킹이 등장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