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비켜"…각 방송사 대표하는 미녀 기상캐스터 7명

인사이트

MBC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이상 날씨였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한파 속에 내일은 얼마나 추울지 수시로 기상 정보를 확인하게 된다.


그때마다 우리에게 날씨와 생활 정보를 전해주는 기상캐스터.


이들은 똑 부러지는 전달력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미모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렇다 보니 이 기상캐스터들을 보기 위해 매일 뉴스를 챙겨본다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다.


그럼 웬만한 아이돌 그룹 멤버보다 더 예쁘다는 각 방송사를 대표하는 기상캐스터들을 만나보자.


1. 강아랑 기상캐스터 - KBS

인사이트KBS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wx_love'


지난 2015년 KBS 기상캐스터 공채로 입사한 강아랑은 현재 KBS '뉴스광장'에 출연하며 매일 아침 하루를 시작하는 우리들에게 반가운 날씨를 전해준다.


빼어난 미모로 유년시절 아역 배우로도 활동했다는 그녀는 지난 2014년에는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미스춘향 미를 수상하기도 했다.


방송마다 매번 리즈를 갱신하는 외모로 화제를 모으며 기상캐스터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2. 이현승 기상캐스터 - MBC

인사이트MBC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weeths_'


남다른 볼륨감과 미모로 예전부터 '날씨 여신'이란 칭호를 얻고 있는 이현승은 '베이글녀'의 정석으로 불리고 있다.


2010년 MBC에 입사한 이후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간판 기상캐스터로 활약 중이다.


3. 정주희 기상캐스터 - SBS

인사이트SBS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heestory'


전직 아나운서 출신인 정주희는 단아하고 깔끔한 외모와 대조되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지난 2008년에는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미스춘향 현으로 선발되기도 했다. 


지난해 결혼을 하며 남성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4. 추혜정 기상캐스터- 채널A

인사이트채널A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ragram 'pink_chuu__'


아시아나 승무원 출신인 추혜정은 아이돌 못지 않은 비주얼로 연일 남심을 자극하며 인기를 끌고있다.


승무원 출신답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진행과 '한예슬 닮은꼴'의 아름다운 외모는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눈길도 사로잡았다.


5. 권혜인 기상캐스터 - YTN

인사이트YTN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eyinkwon'


인형 미모를 뽐내는 그녀는 과거 한강에서 래시가드를 입고 방송을 진행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YTN 기상캐스터다.


깜찍한 외모에 반전몸매 소유자로 인스타그램에 센스 넘치는 일상사진 올리며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6. 김도연 기상캐스터 - 연합뉴스

인사이트연합뉴스TV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winkle_dy'


아이오아이 김도연에 뒤지지 않는 미모로 지난 2014년 '23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대전 MBC 기상캐스터에 입사했다.


이후 연합뉴스의 꽃으로 자리 잡은 그녀는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그녀의 미소는 상큼함이 멈추지 않고 계속 발산한다.


7. 이진희 기상캐스터 - TV조선

인사이트TV조선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zzini'


과거 TBC방송의 자랑이라 불렸던 이진희는 2011년부터 TV조선의 기상캐스터를 맡고 있다. 기상 예보 뿐만 아니라 스포츠나 연예 프로 등을 진행하는 역량까지 갖췄다.


혹자들은 김사랑 급 몸매를 소유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KBS 아침 뉴스 먹여 살린다는 기상캐스터 강아랑 미모 (사진)강아랑은 과거 아역 모델과 배우로도 활동했을 만큼 어릴 적부터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기상캐스터' 조세호가 인터뷰 시도하자 '큭큭' 웃으며 도망가는 시민들개그맨 조세호가 MBC 일일 '기상캐스터'로 깜짝 변신해 시민들과 인터뷰를 시도했으나 번번이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