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새 모델로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발탁

인사이트이자녹스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아름답다'는 수식어가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배우 김희선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7일 LG생활건강은 배우 김희선을 '이자녹스'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우아함과 품위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김희선의 이미지가 더욱 깊고 화려한 아름다움을 발현할 수 있는 30~40대 여성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희선은 이자녹스의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활기로 촬영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어떤 컬러와 메이크업 컨셉이든 여신같은 자태로 아름답게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이자녹스 제품을 촬영장에서 직접 테스트 해보고 의견을 나누는 등 새 모델로서 애정 어린 관심을 보였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브랜드 담당자는 "김희선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으로 범접할 수 없는 기품과 아우라를 지닌 배우"라며 "이처럼 잠깐 빛나는 아름다움이 아니라 시간과 경험이 더해져 더욱 깊이있는 아름다움은 '이자녹스'가 고객에게 선사하고 싶은 가치로, 김희선을 통해 고객에게 이를 잘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자녹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당당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오랜 시간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