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광고]

컨버스, 오혁과 함께 'RATED ONE STAR' 글로벌 캠페인 공개

스니커즈의 대표주자이자 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스트릿 스타일 브랜드 컨버스가 올봄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인사이트Converse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자유분방한 매력과 자신만의 독창적인 개성을 표현하고 있는 컨버스. 오늘(1일) 'RATED ONE STAR'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 캠페인은 원스타(ONE STAR) 즉, 별점 하나의 의미를 창의적으로 재해석했다.


다른 사람의 평가와 상관없이 자신의 가치와 기준으로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는 원스타 매니아들의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것이다.


뮤지션과 아티스트로서 개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오혁은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 아시아 대표로 참여했다.


세계 각 분야에서 유스 컬쳐를 대변하고 독창성을 자랑하는 원스타 컬렉티브(ONE STAR COLLECTIVE)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특유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또 다른 주역들로는 에이셉 맙(A$AP MOP) 크루의 래퍼, 에이셉 내스트(A$AP Nast)와 스트릿 아이돌로 불리는 SNS 패셔니스타 레오 만델라(Leo Mandella) 등이 있다.


총 4개 국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캠페인이 가진 의미를 극명하게 드러냈다.


인사이트Converse


사회에서 별점 1점으로 평가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만의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들을 지지하는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 캠페인.


컨버스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원스타 컬렉티브 개개인의 다양한 스토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Converse


한편,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원스타 핀스트라이프는 기존의 아이코닉한 원스타 실루엣에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 소재와 볼드한 스프링 컬러를 적용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니커즈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로고 프린팅이 반복적으로 보여지는 스타일리쉬한 미드솔과 화사한 컬러의 스웨이드 어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민트 그린(Mint Green), 바닐라(Vanilla), 파라다이스 핑크(Paradise Pink), 하와이안 오션(Hawaiian Ocean) 네 가지로 출시된다.


각계각층의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펼쳐낸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 캠페인과 함께 공개한 원스타 핀스트라이프는 2018년 2월 1일 시작으로 전국 컨버스 매장은 물론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uTube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