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뚝뚝한데 웃을 때는 '아이처럼 해맑아' 여성팬 심쿵하게 만드는 '경상도 남자' 우원재

인사이트Facebook 'songana14'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Mnet '쇼미더머니 6'로 이름을 알린 대세 래퍼 우원재가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원재 미소'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영상에서 우원재는 공연 중 관객들의 함성소리에 기쁜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부끄러운 듯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다.


해당 영상은 게재된 지 7시간 만에 조회 수 26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다.


인사이트Facebook 'songana14'


인사이트Instagram 's2


인사이트Twitter 'wonjae__2928'


Mnet '쇼미더머니 6' 이후 전국을 돌아다니며 각종 행사 무대에 오른 우원재는 많은 무대 경험이 쌓으면서 나날이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최근 공연 중 해맑게 웃고 있는 우원재의 모습을 포착한 '직캠'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종종 올라오고 있다.


앞서 우원재는 '쇼미더머니 6' 방송 초반에 '악마 래퍼'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웃음기가 전혀 없는 다소 어두운 모습을 보여줬다. 


인사이트Twitter '_1ove'


인사이트YouTube '덕계우원재'


그러던 우원재가 최근에는 무대에서 안 웃는 모습 찾기가 더 힘들다 할 정도로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우원재는 능숙해진 무대 매너와 함께 몰라보게 물오른 꽃미모와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이면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앞으로의 미래가 더 기대되는 래퍼 우원재는 지난해 11월 앨범 '불안'을 발표한 뒤 각종 행사 무대에 참여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woo_hi_'


인사이트YouTube '유머버스'


'악마 래퍼' 우원재에게 빠질수 밖에 없는 7가지 이유'랩으로 사람을 죽이는 살인자'라는 별명을 가진 악마래퍼 우원재에게 많은 이들이 열광하고 있는 이유를 모아봤다.


'쇼미6' 참가자에서 이제 연예인 다 됐다는 최근 우원재 '꽃미모' 비주얼Mnet '쇼미더머니 6' 래퍼 우원재가 한층 더 잘생겨진 미모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