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살살 녹는 신메뉴 '숙성 1++ 한우 티본' 선보인 외식 브랜드 '경복궁'

인사이트엔타스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25년 전통을 자랑하는 숯불구이 코스요리 브랜드 '경복궁'에 스페셜 메뉴가 나왔다.


9일 글로벌 외식서비스 기업 엔타스가 운영하는 숯불구이 코스요리 브랜드 '경복궁'이 신메뉴 '숙성 1++ 한우 티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숙성 1++ 한우티본'은 T자 형태의 뼈를 중심으로 채끝 등심과 안심이 나눠져 있어 두 가지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다.


특히 '숙성 1++ 한우티본'은 알코올에 불을 붙여 직화로 구워내 고기의 누린내와 나쁜 향미 성분을 날려 재료의 풍미를 한층 살려주는 '플람베 조리기법'을 활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덕분에 이용 고객들은 식사 테이블에서 직접 불꽃 퍼포먼스를 관람하며,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경복궁을 운영하는 엔타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한우 티본과 한정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라며 "보다 깔끔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최고급 고기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숙성 1++ 한우 티본'은 경복궁 블랙(코엑스 오크우드점, 여의도 IFC점)과 경복궁 일부 매장(서초점, 방이점, 한옥마을점, 부산중동점, 대전점)에서 즐길 수 있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